[뮤지컬]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는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예매! ┗즐기고느낀순간#

<틱틱붐>을 예매하고 나서 막바지 공연에 한창인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를 보러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엄청 고민 했다. 이왕 보는거 좋은 자리에서 보고 싶지만 그러기엔 가격이 너무 비싸구 (R석 6만원), 대학생 할인으로 S석이 2만원에 판매중인 좋은 기회가 있긴 하지만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그것도 신성록이 공연하는 날에 맞춰 가려니 뒷자리밖에 남아있지 않아서였다. ㅠ_ㅠ 그치만, 이 공연을 보고 온 사람들이 하나같이 너무 좋았다고 칭찬 하기도 하고 보고 싶기도 해서 결국 예매했다. 옥션에서 이것저것 할인 받으니 두 장에 29000원에 결제! (했다고 친구에게 들었다 -_-)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2층에다가 뒷자리라니 뭔가 좀 찝찝한 기분을 감출 수 없긴 해도 신난다!!
두근두근거려- 기다려요 오빠!! >_< 얏호~ (참,,,,주책이다..)
토마스 역에 신성록과 함께 더블 캐스팅된 류정한이란 배우가 굉장히 유명한 배우인가 보다. 개인적으로 한 번도 그의 공연을 본 적이 없어서 그가 연기하는 토마스가 궁금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신성록을 포기할 수는 없으니.. 다음 기회에!  
이제 정말 마지막 공연이 얼마 남지 않았구나.. 어떤 공연일지 너무 기대되고 궁금하다.
아악, 나 이 사진 너무 마음에 들어!!!!!!!! 예전에 버스 정류장에 저 포스터 붙어 있는거 떼어 왔어야 했는데 ㅠㅠ 후회돼!!
그대는 안경 안 쓴게 더 멋져요 꺄- 어떤 뮤지컬 팬이 공연은 류정한 걸로 보고, 나오는 길에 연습실에서 나오는 신성록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린 걸 봤는데 으윽 ㅠㅠ 그냥 까만색 티셔츠 하나 입었을 뿐인데 자체 발광 ㅠ_ㅠ 나도 공연 보러 간 날 눈 호사 한 번 해봤으면!!!


덧글

  • Zoony 2010/09/14 00:45 # 답글

    제 동생이 어제 어시스트 하고왔다는공연이네요! ㅋㅋ공연 괜찮다던데 재밌게 보고오세요~^^
  • 춤추는곰♪ 2010/09/16 10:16 #

    오~ 정말요?? 기대돼요!! 2층이라도 괜찮을지 ㅠ_ㅠ 고맙습니다! ^^
댓글 입력 영역


YES24

파워문화블로그 - YES24 영화 2기